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커뮤니티 후원활동
제목 2013년 9월 강동경희대병원 네오플러스봉사단에 경희키즈비타민 기부
작성자 임상영양연구소 작성일 2013.10.24 조회수 1493

 

2013년 9월 강동경희대학병원의 네오플러스봉사단에 본 연구소에서 개발한 어린이 종합비타민 & 미네랄 '경희키즈비타민'을 기부하였습니다.

 

약 13개 언론사에 관련 내용이 기사화 되어 그 중 일부 기사내용을 소개합니다.

 

 

 

국민일보 2013-10-04

 

 

강동경희대병원 네오플러스봉사단, ‘사랑의 경희 비타민기부

 

 

 

[쿠키 건강]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원장 박문서) 네오플러스봉사단 (단장 배종우·소아청소년과 교수)은 최근 명진 들꽃사랑 마을과 남양주 마석 다문화 가정 공동체에 경희키즈비타민’ 150세트를 전달했다.

 

경희키즈비타민은 경희대학교 부설 임상영양연구소 (대표 조여원)가 개발한 어린이 종합비타민으로, 150세트의 소비자 가격은 약 1050만원에 달한다.

 

조여원 경희대 부설 임상영양연구소 대표는 강동경희대병원 네오플러스봉사단은 인간생명의 존엄성을 깊이 인식하고 박애와 봉사정신으로 매월 정기적인 의료봉사를 통해 소외된 이들에게 건강과 기쁨을 찾아 주고 있다앞으로도 네오플러스봉사단을 위해 정기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경희대병원 네오플러스봉사단은 지난 2007년 창단 후 국내외 의료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경기도 마석 가구단지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봉사 활동(매월 둘째 주 토요일)과 명진 들꽃사랑마을 환아 진료(매월 셋째 주 토요일)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지역 주민을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경희대학교 지구사회봉사단과 함께 캄보디아 크나쯔응 마을을 찾아 46일간 해외 의료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이전글 2014년 5월 강동경희대병원 어린이날 행사에 키즈비타민 기부
다음글 2013년 7월 카메룬에 경희키즈비타민 기증